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소식

[손흥민과 케인을 '맨체스터' 에서 원한다.] 무리뉴 감독 대충격!!

by 알짜선생 2020. 11. 25.
728x90
반응형

 

지난 23EPL 9라운드에서 리버풀은 공수의 핵인 살라와 판데이크 등 주전급 선수들이 대거 부상 등으로 빠졌음에도 레스터를 30으로 가볍게 누르고 토트넘과 똑같은 승점 20점을 기록했습니다.

한 네티즌은 지금처럼 리버풀 스쿼트 가 너덜너덜할 때 만나면 좋겠다 싶었는데 주전이 빠져도 뭔가 허전하다는 느낌이 안듭니다.” 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은 토트넘은 손흥민 선수와 케인 의존도가 너무 높아서 사실상 우승은 불가능합니다.” 라고 주장했습니다.

이날 토트넘은 리버풀보다 골득실에서 앞서 1위를 지켰고, 현재 토트넘은 무리뉴의 2년차 매직이 현실화 될 수도 있다는 분위기입니다.

 

전 토트넘 감독 팀 셔우드

지난 20일 영국 매체 METRO리버풀과 맨시티 이외에도 토트넘과 첼시 역시 우승이 가능하다는 제목의 기사에서 전 토트넘 감독 팀 셔우드는 토트넘이 손흥민 선수와 케인의 대활약으로 우승이 가능해졌다고 말했습니다. 한 네티즌은 쉽진 않겠지만 첼시를 이기고 분위기 좋아지면 우승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은 이번 시즌은 토트넘과 리버풀, 첼시의 3강 구도 같습니다.“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실제로 지난 23일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맨유 레전드 게리 네빌은 이번 시즌 리버풀을 따라 무리뉴의 토트넘과 람파드의 첼시가 EPL 우승 레이스에 합류했다고 분석했으며, 맨시티의 경우 현재 공수의 문제점을 해결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특히 맨시티는 지난 시즌 이맘때쯤 27골을 넣었지만 이번 시즌은 10골 밖에 넣지 못하는 저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따라서 다가오는 겨울 이적시장 때 당장 새로운 공격수를 영입해 한다는 것을 시사하기도 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재계약과 관련하여 한 네티즌은 손흥민의 주급을 케인한테 맞춰 준다고 하지만 2년 전 케인의 주급을 제시하는 레비는 정말 어이가 없네요.“ 라고 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맨체스터로 손흥민 선수와 해리 케인이 모두 영입 될 것으로 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펩 과르디올라 맨시티 감독

지난 23일 영국 매체 인디펜던트는 지난 19일 펩 감독이 재계약 당시 재계약 조건으로 케인 조항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펩 맨시티 감독이 맨시티 구단측에 재계약 조건으로 해리 케인을 당장 엽입해 달라고 했다는 것입니다.

특히 해리 케인의 몸값은 현재 1억 파운드를 넘을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맨시티가 메시의 영입을 포기하고 케인을 대신 영입하기 위해 나선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지난 22일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메시의 나이와 거액의 주급 때문에 더 이상 맨시티가 메시의 영입을 시도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앞서, 해리 케인은 그동안 우승 트로피를 받을 수 있는 빅 클럽으로 이적하길 바래왔고, 해리 케인의 입장에서도 현재 그를 영입할 수 있는 클럽은 사실상 맨유와 맨시티 밖에 없기 때문에 이적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무리뉴 감독 2년차 매직에 제동이 걸린 것을 의미하는 바입니다.

 

특히 맨시티 사상 최고의 이적료가 예상되는 만큼 케인은 스털링이 받는 주급 35만 파운드 이상을 받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반면, 지난달 다수의 영국 매체들은 맨유가 손흥민 선수를 영입할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으며, 지난 23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맨유가 포체티노를 원한다면 빨리 움직여야 합니다.” 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포체티노 감독이 맨유 감독이 되기 위해 현재 여러 클럽에서의 제안을 거절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짠돌이 레비회장의 하는 짓을 보아하니 손흥민 선수가 이번에는 욕심 좀 냈으면 합니다.

무리뉴 에게는 좀 안됐지만 손흥민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가고, 케인은 맨체스터 시티로 가서 레비회장 욕먹는 꼴 좀 봤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손흥민 선수는 최소한 주급 5억 정도는 받아야 합니다.

손흥민 선수만 보자면 지금의 맨유 보다는 레알이 더 좋겠지만, 그래도 맨유에서 거액을 써서 손흥민 선수를 영입한다면 포체티노와 다시 맨유에서 만나서 예전 맨유의 영광을 재현했으면 합니다. 지금의 맨유는 수준 이하의 팀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와 “구독” 부탁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