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소식

손흥민!! 정말 뉴캐슬 가나? 에디 하우 공식발언

by 알짜선생 2023. 5. 12.
728x90
반응형

토트넘이 마요르카의 이강인의 영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1일 토트넘의 소식통 스퍼스 OTM은 현재 이강인을 영입하려는 팀은

“AT 마드리드와 토트넘 홋스퍼다라며 토트넘을 손흥민의 존재를 강점으로

삼아 이강인의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관계자는 이강인은 양측면과 중앙에서 뛸 수 있으며 1,500만 파운드, 250억원의 바이아웃 금액을 지불해 토트넘으로 데려오려고 하고 있다. 그렇지만 이강인은 토트넘을 사실상 거절했다. 그 이유는 토트넘의 유일한 강점인 손흥민이 토트넘을 떠날 수 있는 가능성 때문이다.” 라고 전했습니다.

 

실제로 손흥민이 토트넘을 떠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영국언론 텔레그래프는 11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손흥민 영입이 점화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뉴캐슬은 사우디 국보펀드가 팀을 인수하며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잉글랜 프리미어리그 3위를 달리며 다음 시즌 유럽 축구연맹 UFA 챔피언스리그 진출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 뉴캐슬은 다음 시즌을 대비하며 천문학적인 금액을 지출할 준비를 마치고 새로운 선수 보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뉴캐슬이 주목하고 있는 선수는 토트넘의 핵심 선수인 손흥민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뉴캐슬의 에디 하우는 공격 보강을 원하며 이번 시즌이 끝난 후 손흥민에게 영입 제한을 할 예정이다.

하지만 뉴캐슬의 철학은 명확하다.

선수 본인이 이 팀에서 뛰고 싶은 경우에만 이적을 제한할 것이다.

팀에 헌신하지 않는 선수는 뉴캐슬 구단도 거부하고 있다.”라고 하며 에디 하우는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헌신하는 것에 매우 감명 받았다. 만약 손흥민이 뉴캐슬을 마음에 둔다면 뉴캐슬은 손흥민을 위해 어떠한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손흥민이 뉴캐슬의 어린 선수들을 이끌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손흥민의 마음이 토트넘을 떠난다면 어떠한 금액을 지불 해서라도 손흥민의 영입을 성사시킬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행복한 축구를 응원하며 좋은 결정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